바탐에서 꼭 먹어봐야 할 추천 맛집 7곳

Wonderful Indonesia

출처: Wonderful Indonesia

 

바탐시 방문은 그곳에서 먹을 곳의 전형적인 미식을 맛보지 않고는 완전하지 않습니다.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최고의 장소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리아우 제도의 바탐시는 싱가포르보다 약간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산업 및 관광 부문을 우선시합니다. 이 사실로 인해 바탐은 세계 관광객들 사이에서 점점 더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관광객을 위한 중간 기착 도시인 바탐은 하루 종일 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을 제공합니다. 쇼핑, 레크레이션, 스테이케이션, 심지어 맛있고 인기 있는 미식을 위한 사냥까지 당신의 휴가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풍경을 바라보며 음식을 즐기는 것은 찾아오는 관광객들을 달래는 방법이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바탐으로 관광객이 몰리면서 바탐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매력을 컨셉으로 다이닝 투어를 제공하고 있다. 다음은 방문해야 할 바탐에서 먹을 수있는 가장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하버 베이 해산물 레스토랑

해변 바로 옆에 위치한 Harbour Bay Seafood Restaurant에서는 매우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바탐에서 싱가포르까지 또는 그 반대로 가는 페리가 주요 명소이기 때문에 테이블과 의자는 바다를 향해 배치됩니다. 제공되는 메뉴는 신선한 해산물도 다양합니다. 어부들은 새우, 생선, 게, 조개류를 식당으로 직접 가져오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이 식당의 주 메뉴는 바탐 지역에 서식하는 소라의 일종으로 짠맛이 좋습니다. 가공 해산물 팬이라면 시간을 내서 여기로 와야 합니다.

 

비치 카페

거의 같은 컨셉으로 Pantai Cafe는 해변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이 곳은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밤을 즐기고 싶은 당신에게 완벽한 곳입니다. 혼자 오거나 가족과 함께 오는 방문객 모두에게 분위기가 매우 편안합니다. 점장은 고객이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당구, 노래방 등 여러 게임을 제공합니다. Pantai Cafe는 상당히 다양한 음식 메뉴를 제공합니다.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음식부터 서양식까지 다양한 가공육, 해산물까지. 바닷바람을 맞으며 간단히 술을 마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간식 등의 음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달콤한 향기로운 커피숍

Kedai Kopi Harum Manis는 여전히 1세대의 맛을 유지하고 있는 바탐에서 가장 전설적인 커피숍입니다. 나고야 콤플렉스에 있는 이 가게는 볶음면, 마리암 빵, 밥, 반찬 등 다양한 말레이 특선 요리를 제공합니다. 아침부터 매우 바쁘기 때문에 여기서 식사를 하려면 줄을 서야 합니다. 메인 메뉴는 슬라임 국수와 타릭 커피와 차입니다. 이 슬라임면은 원노소보 지역의 대표적인 옹클록 면입니다. 안에는 진한 갈색 땅콩 소스와 콩나물, 삶은 계란이 섞인 부드러운 노란색 국수가 있습니다.

케미스트리 커피&이터리

여기에서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집처럼 느끼게 해주는 또 다른 좋은 장소는 Chemistree Coffee & Eatery입니다. 스톡 사진을 더욱 다양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목재 가구, 높이 솟은 유리 패널 지붕, 방 한가운데에 있는 큰 나무는 온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메인 메뉴인 커피와 함께 제공되는 음식은 서양식이다. 다양한 달콤한 케이크와 초콜릿, 스파게티와 같은 무거운 식사, 생선 및 플래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드 파트로스 카페 하버 카페

바탐 최초의 아웃도어 컨셉을 가진 이 카페는 인도네시아 요리부터 서양 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드 패트로스 카페 하버 카페의 외부 공간은 멀리 싱가포르의 명소를 바라보며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동반으로 선택되었습니다. 내부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따뜻하고 안락한 집의 느낌을 줍니다. 추천 메뉴는 소토, 볶음면, 사테, 스테이크, 해산물 요리 등입니다. 해변에서 불어오는 산들 바람과 함께 꼭대기 층의 공간은 방문객들로 붐비지 않으며, 특히 밤에는 옆집에서 반짝이는 도시의 불빛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마이 가든 레스토랑 & 바

붉은 흙 한가운데처럼, 마이 가든 카페는 도심 속 작고 푸른 숲의 시원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아름다운 정원 한가운데에 있는 작은 연못은 약혼과 같은 낭만적인 행사가 열릴 때 My Garden Resto를 종종 목적지로 만듭니다. 날씨가 화창하고 높은 곳에서 도시의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옥상을 선택하세요. 메뉴도 모르고 맛집을 논한다고 해서 끝이 아닙니다. 이 레스토랑에서는 무거운 음식부터 배를 채울 달콤한 케이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추천하는 것은 특제 생과일 셔벗입니다.

Wonderful Indonesia

앵커 카페 & 로스터리

Anchor Cafe & Roastery는 미국식 카페를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픈 컨셉의 Anchor Cafe는 건물 측면에 많은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했습니다. 주말에는 많은 외국인들이 방문합니다. 큰 부분 외에도 맛은 매우 미국적입니다. 그래서 미국식 메뉴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Anchor Cafe & Roastery는 또한 커피를 직접 만들어 방문객 앞에서 직접 만들어 제공합니다. 사용되는 커피 콩은 인도네시아의 여러 지역에서 가져옵니다. 게다가 인도네시아산 커피는 세계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으니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라떼에 특정한 모양을 만들고 싶다면 바리스타가 기꺼이 만들어 줄 것입니다.

 

다양한 해변 명소가 있는 도시 외에도 바탐은 방문할 흥미로운 미식 관광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바탐으로 휴가를 떠나기 전 원더풀 인도네시아를 통해 바탐과 인도네시아의 관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